HOME > 고바야시 여드름치료 >고바야시 여드름 치료

고바야시 여드름 치료

절연침의 치료 원리는 절연된 침을 피하 지방층에 꼽아 전류를 흘리되 피부 쪽으로는 손상을 주지 않고 피지선을 파괴시키는 것입니다.

고바야시 기기에는 특수하게 고안된 절연침이 있습니다. 고바야시 절연침은 육안으로 보기엔 ‘갈색의 아주 가는 바늘’ 에 불과합니다. 살짝 피부속을 찔러보면 아무런 느낌이 없을 정도로 미세합니다.

그러나 자세히 현미경으로 들여다보면 바늘 끝부분은 하얗게 빛나는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져 있고, 그 윗부분은 갈색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이 절연침은 피부에는 손상없이 피지선이 있는 부위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메스를 가하지 않으므로 흉터가 남지 않고 샤워나 운동에 제한이 없어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으므로 직장인들도 쉽게 치료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 시술 받고 재발한 경우에도 이 방법으로 시술할 수 있어 수술 후 재발로 실망한 사람에게도 희망을 주는 새로운 치료법입니다.

여드름 치료에 고바야시 절연침을 단독으로 치료하는 경우도 있고 메디컬스킨케어와 병행하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피지선을 파괴하므로 피지가 줄어듭니다. 그리고 코의 블랙헤드도 개선이 되며 모공이 좁아집니다. 모공이 좁아지는 효과는 개인차가 있습니다. 하지만 피지가 줄면서 모공이 넓어지지 않습니다.

치료간격 및 횟수 :
치료간격은 피부상태에 따라 한달 간격으로 여드름은 1~2회, 모공은 4~5회 시술해야 합니다.

주의사항 :
치료경과 중에 모낭염, 색소침착, 피지의 악화 등이 있을 수 있으나 생활에 지장을 줄 정도는 아니며 시간이 지나면 곧 해결이 됩니다.

테마 퀵보드